|
2010년 6월 28일 ~ 2010년 7월 2일
결국 마케팅 게임의 본질은 소비자와의 심리전이다. 두 명의 마케팅 교수가 쓴 이 책은 소비자 심리학의 숨겨진 고전으로 상품(서비스)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생생하게 파고든다. 저자들은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얻은 공동 연구성과를 이 한권의 책으로 총정리하면서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2가지 키워드를 추려냈다.
저자들의 주의 깊은 관찰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정리한 200여 개의 구체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이 책에서 제시하는 소비자 심리의 12가지 키워드는 왜 소비자들이 경쟁사의 제품은 구매하면서 우리 것은 사지 않는지, 소득분포에 따라 쇼핑 습관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지 등 복잡한 소비자의 선택을 이해하게 도와준다.
저자들의 주의 깊은 관찰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정리한 200여 개의 구체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이 책에서 제시하는 소비자 심리의 12가지 키워드는 왜 소비자들이 경쟁사의 제품은 구매하면서 우리 것은 사지 않는지, 소득분포에 따라 쇼핑 습관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지 등 복잡한 소비자의 선택을 이해하게 도와준다.
'꿈꾸는 책들의 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물] 운명이다 (0) | 2010.07.13 |
---|---|
[경제] 한권으로 끝내는 회계와 재무제표 (0) | 2010.07.13 |
[자기계발] 협상불변의법칙 (0) | 2010.07.01 |
[자기계발] 일개미의반란 (0) | 2010.07.01 |
[경제] 가격차별의 경제학 (0) | 2010.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