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방학을 맞아 다양한 문화 생활을 생각하고 있다. 그 3탄으로~~~

 

뮤지컬 관람!

 

마음에 드는 공연이 있으면 자주 보여주고 그러고 싶은데 비용도 만만찮고 시간도 넉넉치 않고 항상 고민이 되는 것 같다. 하지만 방학이 아니면 이러한 조금의 여유도 별로 생기지 않을 것 같아서 뮤지컬 선택~

 

선택한 뮤지컬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하는 "레미제라블"

 

공연이 괜찮을 것 같아서 VIP 석으로 앞쪽 최대한 중앙에 가깝게 일단 예약은 했는데 그 금액의 압박이~~ -_-;;

 

좋은 공연을 보면서 너무 티켓 가격에 연연해 하는 것도 그렇지만 또 그 가격의 압박도 만만찮은지라 할인해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다.

반나절 정도 찾아서 드디어 할인을 받아서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을 몇가지 찾았다.

 

1. 인터파크 할인

   -. 뮤지컬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하는데 8월 6일까지 예매하면 15% 할인해 준다.

   -. 제일 처음 이걸 선택해서 티켓 예매.

2. 50% 할인 티켓 싸이트

   -. 실제 예약을 하기 위해 들어가면 50% 가격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 하지만 좌석 선택은 안되고 예약한 공연 당일날 현장에서 좌석 할당이 된단다.

   -. 분명 뒤쪽 안좋은 좌석이 될 것 같기에 그냥 pass.

3. 공연티켓친구 등록

   -. 카톡 플러스 친구 중에 공연티켓친구라고 있다.

   -. 이 친구를 등록하면 레미제라블 VIP석 5만원 할인 쿠폰이 날아온다.

   -. 이걸 이용해서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면 실제로 5만원 할인된다.

   -. 단 한명당 하나만 가능. 3명 전부 하기 어려워서 1장만 할인해서 예매.

4. 신한카드 할인

   -. 일단 한장은 5만원 할인, 두장은 15% 할인으로 예매를 했는데,

   -. 신한카드 팜플렛을 보니 7월 31일까지 예매하면 30% 할인을 해준단다.

   -. 금액을 계산해보니 기존 예약한 두장을 대신하면 제법 차이가 날거 같았다.

   -. 혹시라도 기존 내가 예매한 자리를 누군가가 예매할까봐 한장씩 취소하면서

      신한카드로 다시 예매.

 

복잡한 과정을 거쳤지만 하여튼 만족할 만한 수준의 금액을 할인받은 것 같다.

 

드디어 8월 21일 수요일 저녁 공연으로 VIP 석 3매 예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