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8년 중국출장 3일차

2018. 6. 13. 20:57 | Posted by 꿈꾸는코난

★ 출장일정 : 2018년 05월 27일 ~ 2018년 05월 31일

★ 출장지 : 중국 푸저우, 중국 베이징



< 3일차 출장코스 >


▶ 날짜 : 2018년 05월 29일

▶ 숙소 : Palace Garden Hotel


오늘 부터는 좀 더 힘든 미팅 일정이 연속되는 날이다. 이틀 연속 하루에 3 군데 업체를 만나서 제품 소개하는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오늘은 아침 식사 후 걸어서 첫번째 업체를 방문하기로 했다.


< 숙소 바깥 풍경 >


숙소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이 지역 느낌이 판교와 같이 새롭게 조성된 IT 단지와 같은 느낌이 들었고 실제 다녀보니 그런 곳이었던 것 같다.



< 아침식사 >


오늘 아침도 간단히...




걸어서 첫번째 업체까지.


첫번째 업체 미팅을 무사히 마치고 점심 식사.



< 점심 식사 >


점심은 호텔 근처로 돌아와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먹었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었던 것 같다.


점심 식사 후 체크 아웃 후 다음 미팅을 위해 베이징 도심으로 이동. 첫번째 업체가 있는 위치가 베이징 아주 남쪽이라 어쩔 수 없이 숙소를 다시 옮기게 되었다.


두번째, 세번째 미팅도 잘 마무리하고 저녁 먹으러 이동했다. 저녁은 중국 협력사에서 사주기로 해서 북경오리를 먹었다. 설명을 들으니 베이징에서 세손가락안에 드는 유명한 식당이라고 한다.


< 저녁식사 >


북경오리를 먹을 식당 앞.


< 저녁식사 >


중국업체가 우리 먹으라고 준비해 둔 술. 상당히 맛있는 술이었다.








< 저녁식사 >


다양한 요리를 시켜 먹었다. 특히 오리가 나오기 전에 오리를 손질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해 줬다. 너무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 숙소 >


오늘 묵을 호텔. 시설도 괜찮았고 깨끗했고 좀 고급스러운 분위기였던 것 같다.


오늘 일정도 이렇게 마무리하고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