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18년 중국출장 1일차

2018. 6. 13. 20:52 | Posted by 꿈꾸는코난

★ 출장일정 : 2018년 05월 27일 ~ 2018년 05월 31일

★ 출장지 : 중국 푸저우, 중국 베이징



< 1일차 출장코스 >


▶ 날짜 : 2018년 05월 27일

▶ 숙소 : Shangri-La Hotel Fuzhou


중국 푸저우로 고객 미팅을 위한 출장을 가게 되었다. 한국에서 푸저우로 바로 가는 직항이 없어서 상해에서 환승하는 일정이다. 상해에서 환승 대기 시간이 2시간 30분 가량 되어 넉넉할 것으로 생각했으나 일단 입국심사받고 나와서 다른 터미널로 이동하는 상황이라 환승해야 하는 비행기 라스트 콜 받고 겨우 타게 되었다. 잘못하면 놓칠뻔. 

작년 중국 출장지였던 항저우는 입국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시간이 거의 안걸렸는데 상해는 대부분의 시간을 입국 심사에 시간을 보냈다. 답답해 미치는줄...


하여튼 상해는 진짜 스쳐지나가듯이 지나쳐서 푸저우 도착.


< 오늘 묵을 숙소 >


생각보다 숙소가 넓고 깨끗하고 괜찮은 편이었다.


< 숙소에서 본 바깥 풍경 >


바깥이 공원이었는데 어두워서 잘 보이진 않았다. 그래도 봐줄만은 했던 것 같다.


< 숙소 복도 >


아래는 늦은 저녁식사. 푸저우 로컬 식당에 가서 추천해 주는 메뉴로 다양하게 시켜 먹었다. 색다른 맛도 있었고 대체로 무난히 괜찮은 맛이었다.






< 메뉴판 >


하나도 이해를 못함 ㅋㅋ


이렇게 당일 마무리하고 취침